푸마가 지난해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었던 롱 다운재킷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출시한다.

최근 스포츠 및 아웃도어 업계에서 겨울철 주력 상품으로 내세우고 있는 '롱 다운' 스타일에, 시즌감을 가미한 다양한 컬러와 디테일한 디자인에 차이를 둬 기존보다 스포티함과 활동성을 한층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

▲ (자료출처:푸마) 푸마 전속 모델 아이돌 그룹 ‘BTS’와 ‘롱 다운재킷’

이번 시즌에도 푸마의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BTS(방탄소년단)가 다시 한 번 겨울 시즌 모델로 활약한다. BTS가 착용한 주요 제품으로는 ‘스트라이커 롱 다운재킷’과 ‘어반 롱 다운’이 있다.

‘스트라이커 롱 다운재킷’은 후드 일체형 롱 다운재킷으로, 지난해 버전에서 가슴 포켓을 추가하여 수납성과 실용성을 높였다. 또한, 소매 뒷부분에 야간에 빛을 반사하는 3M 재귀반사 프린트를 적용해 야간 운동이나 시야 확보가 어려운 우천 시에도 안전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돕는다. 풍성한 오리털 충전재와 함께 푸마 고유의 ‘KEEP HEAT’라는 특수 개발 안감을 통해 보온성을 강화했다. 등판의 오버사이즈 ‘CAT LOGO’ 포인트로 푸마만의 스포티한 디자인의 완성도를 높였다.

‘어반 롱 다운’은 후드 탈부착이 가능한 헤비 롱 다운재킷이다. 부드러운 터치감의 재킷 겉면에 뒷면 라미 작업을 더한 립스탑 소재를 적용, 방풍 기능과 볼륨감이 뛰어나다. 소매에는 시보리 디테일을 가미해 원단의 오염을 줄이고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블랙과 올리브 나이트 총 2가지 색상으로 다음 달 출시 예정이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