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패밀리룩은 아이들도 어른처럼 스타이일링 해 입는 것이 유행이 되면서 예전과는 다른 양상을 나타내고 있다.

명품 브랜드부터 SPA, 그리고 스포츠 및 아웃도어 브랜드까지 성인 라인의 제품을 줄인 듯한 미니미 패션을 선보여 한층 더 감각적인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 있도록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특히, 지난 해부터 인기를 끌고 있는 롱다운의 트렌드가 키즈 제품까지 번지고 있어 이번 겨울 온 가족이 롱다운으로 연출한 패밀리룩이 주목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 (자료출처:마모트) 렐리카 다운 패밀리 세트(좌), 벤투라 다운 패밀리 세트(우)

이에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마모트(Marmot)’ 역시 지난 해 완판 신화를 기록한 롱다운의 성인 제품과 동일한 스타일의 키즈 제품을 출시하면서 이번 FW를 위한 롱다운 패밀리룩을 제안했다.

마모트는 지난 해 완판 신화를 쓴 렐리카 롱다운자켓과 올해 새롭게 선보인 벤투라 롱다운자켓의 키즈 제품을 선보이며, 성인용(남성용과 여성용)과 키즈용으로 함께 선보인 '렐리카 패밀리 다운 세트'와 '벤투라 패밀리 다운 세트'를 구성하고 특급 '케미' 터지는 패밀리룩을 제안한다.

▲ (자료출처:마모트) 렐리카 다운자켓 키즈.

먼저, 대표 커플 아이템인 ‘렐리카 다운자켓(여성)’과 ‘레이븐 다운자켓(남성)’에 키즈 제품을 더해 ‘렐리카 패밀리룩’을 선보인 것이 눈에 띈다. 곡선의 스타일리쉬함을 살린 코쿤 스타일의 이 롱 다운자켓은 후드에 기존 보다 업그레이드 된 더욱 풍성한 라쿤 수퍼와이드 퍼가 더해졌으며, 50D(데니어)의 은은한 광택 소재를 사용해 더욱 고급스러운 느낌을 전달한다. 또, 엄마와 아이 제품의 소매 포켓에 달린 리얼 폭스 방울을 포인트 아이템으로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는 것도 특징이다.

▲ (자료출처:마모트) 벤투라 다운자켓 키즈.

또한, 유니섹스용으로 출시된 벤치파카 스타일의 ‘벤투라 다운자켓’ 역시 키즈 제품이 함께 ‘벤투라 패밀리룩’으로 선보이고 있다. 벤투라 다운자켓은 30D의 경량원단을 적용해 가벼우면서도 종아리 부분까지 길게 이어지는 기장과 안쪽 등 부분의 메가히트 원단을 적용하는 등 보온성을 한층 강화한 제품이다. 심플하지만 멋스러운 블랙과 화이트 컬러와 키즈 제품에 적용된 마젠타 컬러는 심플한 디자인을 더욱 세련되게 표현한다. 여기에 밋밋함을 없애기 위해 티셔츠나 팬츠에 각각 포인트 컬러를 살리면 같으면서도 전혀 다른 분위기를 낼 수 있다.

한편, 마모트는 트렌디한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 있도록 ‘패밀리 다운 이벤트’를 진행하며, 남성용과 여성용, 키즈용 등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된 패밀리 세트 구매 시 기존 30% 할인과 함께 추가 할인을 제공하고 있다. 렐리카 다운자켓 패밀리 세트는 총 13만원의 추가 할인과 벤투라 다운자켓 패밀리 세트는 총 9만원의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