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의 새로운 콘셉트 슈즈 멀티스토어, 메가스테이지가 오늘 19일 공식 온라인 스토어 ‘메가스테이지 온라인 쇼핑몰’을 그랜드 오픈한다.

‘메가스테이지 온라인 쇼핑몰’은 메가스테이지 론칭 이후 처음으로 오픈하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로, 그 동안 메가스테이지 매장을 직접 방문해야만 구매할 수 있었던 다양한 스포츠 슈즈 및 한정판, 프리미엄 제품들을 온라인에서 쉽고 빠르게 구입이 가능하다.

▲ (자료출처:ABC마트) 메가스테이지 온라인 쇼핑몰 오픈 포스터.

메가스테이지(MEGASTAGE)는 애슬레저 트렌드에 맞춰 새롭게 전개하는 스포츠 슈즈 전문 매장이다.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스페이스’ 슬로건에 맞게 데일리 운동화부터 일반 매장에서 쉽게 만나볼 수 없었던 한정판, 프리미엄 제품까지 선보인다.

메가스테이지는 온라인 쇼핑몰 오픈을 기념해 10월 19일부터 29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회원 가입을 한 고객 대상으로 7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만 오천원, 15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의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아디다스, 리복 등 인기 스포츠 상품을 4만 9천원에 균일가 판매하며, 7만원 이상 구매 시 메가스테이지 양말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인기 아이템 반스 스타일 36(STYLE 36)을 발매해 오픈 첫날 오전 10시부터 40족 한정으로 10일간 선착순 판매한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