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가 스웨그 다운 출시를 기념한 소비자 참여형 온라인 이벤트 ‘겟유어스웨그’를 실시하며 마이크로사이트를 오픈했다.

겟유어스웨그 이벤트는 스웨그 넘치는 스타일링 사진으로 손쉽게 참여하고, 투표를 통해 공감을 많이 받는 참여자를 뽑는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다. ▲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스웨그 다운 교복 스타일링 배틀 '스쿨오브스웨그(SCHOOL OF SWAG)' 이벤트와 ▲남녀노소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데일리룩 스타일링 배틀 '쇼미유어스웨그(SHOW ME YOUR SWAG)' 이벤트 총 2가지며,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실시간 투표 현황을 공개해 공정성을 기한다는 방침이다.

▲ (자료출처:밀레) 겟유어스웨그 이벤트

먼저 '스쿨오브스웨그' 이벤트는 단체전과 개인전으로 나누어 총 5회 진행된다. 10개의 고등학교에서 5명씩 선발된 학생들의 개성 넘치는 밀레 스웨그 다운 교복 스타일링 화보를 공개하고, 실시간 투표를 통해 대결을 펼친다. 단체전의 우승팀과 개인전 우승자를 각각 선정하고, 우승 상품으로 밀레 스웨그 다운이 증정된다. 또한 투표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9만 9천원 상당의 밀레 스웨그 다운(5인)과 CU 모바일 상품권 5천원권(150인)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은 10월 20일부터 11월 7일까지다.

'쇼미유어스웨그'는 남녀노소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총 2회 진행되며 스웨그 넘치는 데일리룩 스타일링 사진을 촬영해 올리는 것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투표를 통해 우승한 참가자에게는 밀레 스웨그 다운(20인)을 증정한다. 그리고 투표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밀레 스웨그 다운(6인)과 CU 모바일 상품권 5천원권(150인)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벤트 기간은 11월 8일부터 11월 21일까지이다

이벤트 참여는 밀레 겟유어스웨그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