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의 호킨스(HAWKINS)가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쌀쌀한 가을철부터 추운 겨울까지 따뜻하게 신을 수 있는 ‘웜앤라이트(Warm&Light) 패딩슈즈 시리즈’를 선보인다.

‘웜앤라이트 패딩슈즈 시리즈’는 지난해 조기 완판 기록을 세운 시즌 주력 제품으로, 올해 디자인을 더욱 향상시켜 새롭게 출시됐다.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뛰어난 패딩 원단을 사용해 가을·겨울 시즌 데일리 슈즈로 착용하기에 안성맞춤이다.

▲ (자료출처:ABC마트) ’웜앤라이트’ 패딩슈즈 시리즈 TV광고

접지력이 우수한 아웃솔을 적용해 미끄러움이 심한 겨울철 눈길과 빗길에도 안심하고 활동할 수 있다. 또한,  호킨스만의 기술을 담은 플랫라이트 인솔로 푹신한 착용감을 제공해 장시간 착화해도 발의 피로감이 적다.

대표 제품인 ‘패딩슈즈-라바(LARVA)’는 심플한 디자인에 절개선으로 포인트를 주어 캐주얼하면서도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시켜준다. 신축성이 좋은 소재를 사용해 신고 벗기가 편리하며, 착화 시에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남녀 공용 제품인 라바는 남성용, 여성용 각각 블랙, 네이비, 그레이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한편, 호킨스는 오늘 20일 ‘웜앤라이트 패딩슈즈 시리즈’의 신규 TV광고를 공개했다. 부드러운 영상미가 돋보이는 이번 광고는 집에만 있기엔 아까운 계절인 겨울에 따뜻하면서도 가볍게 신을 수 있는 겨울 신발을 신고 밖으로 나가자는 스토리로 구성되었다. 광고 영상 속 겨울철 일상에서 벗어나 야외에서 여유를 즐기는 모습을 통해 호킨스 패딩슈즈 시리즈의 뛰어난 보온성을 잘 표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