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가 겨울 아웃도어 상품 구입에 나선 실속파 고객들을 위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윈터 러버스 이벤트(Winter Lovers Event)'를 오는 26일(목)부터 11월 19일(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FW 신상품 의류 구매 시 금액 구간별 최대 15%의 금액을 지원하며 등산화의 경우 최대 30% 혜택을 제공하고, 겨울 활용도 높은 경량 패딩 베스트 선착순 증정 이벤트도 실시한다.

▲ (자료출처:아이더) 윈터 러프스 이벤트 프로모션.

아이더는 FW시즌 신제품 의류 구매 시 최대 15%의 금액을 지원한다. 총 구매 합계 금액이 70만원 이상일 경우 10만 5000원, 50만원 이상에는 7만5000원, 30만원 이상은 4만5000원, 7만원 이상은 1만원의 금액을 우대한다. 대리점에서 구매 시 추가 5% 마일리지 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등산화 신제품은 최대 30%의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총 구매액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겨울에 활용도 높은 경량패딩 베스트 선착순 증정 이벤트도 실시하며, 기간은 소진 시까지이다.

이번 이벤트는 아이더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단 타 금액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이 불가능하며 아이더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아이더 멤버십 카드인 플러스 카드는 매장에서 즉시 발급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