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생명이 온라인 전용 저축보험인 ‘(무)수호천사온라인더좋은저축보험’ 출시를 기념, 가입 고객에 최대 3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시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보험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31일까지 진행되며, 이 기간에 ‘(무)수호천사온라인더좋은저축보험’ 또는 ‘(무)수호천사온라인꽉채운암보험(무해지환급형)’에 가입하면 최대 3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무)수호천사온라인더좋은저축보험’은 가산 보너스를 최대 3번 지급하여 수익률을 높인 상품으로 1년경과시·납입기간완료시·보험기간만료시 등 특정시점 마다 정상 유지된 계약에 한해 기본보험료 적립액 0.3~0.8%가 각각 추가로 적립된다.

만 19세부터 70세까지 가입할 수 있으며, 보험기간은 10년 만기로 납입기간은 3년∙5년·10년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 자료출처:동양생명

또한, ‘(무)수호천사온라인더좋은저축보험’은 온라인 보험슈퍼마켓 ‘보험다모아’에서 금리연동형 저축보험 환급률(10년만기 전기납, 2017년 9월 기준) 전체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등 보험업계 최고 수준의 환급률을 제공한다.

이 상품은 복리 재테크 보험상품으로 보험료 추가납입과 중도인출을 통해 상황에 맞는 합리적인 자금 활용이 가능하며, 관련 세법 충족 시 15.4%의 이자소득세 전액 비과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 전용 암보험 상품인 ‘(무)수호천사온라인꽉채운암보험(무해지환급형)’ 은 무해지환급형과 순수보장형 등 2종으로 구성됐다. 무해지환급형은 순수보장형 대비 보험료가 약 20%정도 저렴하며 보험료 납입 기간 중에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해지환급금이 없는 대신, 납입기간 이후에는 순수보장형과 동일한 해지환급금을 받을 수 있다.

이 상품은 유방암과 전립선암을 일반암과 동일하게 보장받을 수 있도록 했다. 가입금액 500만원 기준으로 고액치료비관련암 진단시 5천만원을 지급하고, 일반암(1천만원), 갑상선암·경계성종양·기타피부암·제자리암·대장점막내암(2백만원)도 보장한다.

만 15세부터 최대 60세까지 가입할 수 있으며, 질병 및 재해로 50%이상 장해를 입거나, 암(갑상선암·경계성종양·기타피부암·제자리암·대장점막내암은 제외) 진단 확정시 보험료 납입이 면제된다.

동양생명 온라인보험 상품은 PC와 스마트폰을 통해 동양생명 온라인보험 공식 홈페이지인  ‘수호천사 온라인’ 접속해서 하루 24시간 언제든지 가입할 수 있다. 스마트폰 이용 시 공인인증서 없이 전자서명을 통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고객에게 필요한 핵심보장을 합리적인 보험료로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도록 온라인 상품을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끝)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