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바람이 불고 계절이 바뀌면서 옷장을 열어보면 마치 약속이라도 한 듯 우중충한 무채색의 향연이다. 어느 때보다 룩에 포인트를 살리는게 중요한 계절이 왔다.

​레드는 채도나 선명도에 따라 발랄하고 상큼한 분위기부터 세련되고 고혹적인 무드를 자아내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해줄 뿐 아니라 얼굴을 생기 있고 화사해 보이는 효과가 있어 여자라면 한번쯤 시도해보고 싶은 컬러이다.

▲ 자료출처:시스템

레드 컬러 의상이 부담스럽다면 액세서리를 활용해 포인트를 주어 세련된 룩을 연출해보자. 잘빠진 가방 하나만 잘 매치해도 트렌디한 감각을 뽐낼 수 있다.

​시스템의 스트라이프 토트백은 클래식한 스트라이프 패턴에 극명하게 대비되는 컬러 매치로 경쾌하고 에너제틱한 분위기를 더해줘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두께감과 탄탄한 소재감이 느껴지는 울 블렌딩 소재로 단정한 수트 스타일부터 자유로운 캐주얼 스타일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해 데일리 백으로 착용하기 좋다.

▲ 자료출처:무크

패션은 발끝에서 완성된다는 말이 있듯이 슈즈는 스타일링의 분위기를 좌지우지하는 중요한 아이템이다. 레드 컬러 슈즈는 룩에 생동감을 불어넣으며 시선을 사로잡기 충분하다.

무크의 레드 컬러 플랫슈즈는 클래식한 무드의 스퀘어 토 쉐잎에 골드 메탈 디테일을 더해 더욱 멋스럽다. 포멀한 스커트나 슬랙스에 매치해 지적인 오피스 룩은 물론, 데님팬츠나 원피스와 함께 발랄하고 러블리한 가을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 자료출처:캉골

지난해부터 레트로 열풍과 함께 트렌드 반열에 올라선 베레는 클래식, 러블리, 빈티지 등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많은 패피들에게 환영 받는 아이템이다. 캉골의 레드 컬러 베레는 클래식한 디자인에 화려한 색감으로 사랑스럽고 여성스러운 매력을 더욱 어필할 수 있고 단조로운 윈터 스타일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화려한 컬러로 자칫 투머치해 보일 수 있지만 색감이 과하지 않은 의상과 매치하거나 반대로 같은 컬러인 레드로 컬러 매치를 해 화려한 매력을 과시해보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