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의 전속모델 박신혜와 지수가 함께한 다운재킷 ‘에글리스 시리즈’ TV-CF가 온에어 됐다.

이번 에글리스 시리즈의 TV-CF는 도심과 들판을 배경으로 에글리스를 착용한 박신혜와 지수의 자유분방한 모습을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또한, 다운재킷의 보온효과를 청춘과 연결시킨 스토리라인과 섬세한 감정선을 그려내는 박신혜와 지수의 연기가 돋보이도록 제작해 차별화한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세련된 영상미도 돋보인다. 다운재킷의 보온효과를 청춘들의 뜨거운 열정과 연결 지은 감성적인 스토리 라인과 섬세한 감정선을 그려낸 박신혜와 지수의 연기가 돋보이도록 제작해 기존 아웃도어 광고들과 차별화를 꾀했다.  

▲ (자료출처:밀레) 박신혜 & 지수와 함께한 밀레의 '에글리스 시리즈' CF 주요장면

에글리스 시리즈 CF에서 지수가 착용한 제품은 2년 연속 완판을 기록하며 스테디셀러 반열에 오른 ‘에글리스 다운’으로 시크한 올블랙 코디에 베이지 컬러 에글리스 다운을 걸쳐 매력을 뽐냈다. 박신혜는 여성용으로 새롭게 선보인 ‘에글리스 W 다운’을 착용했으며 원피스와 아이보리 컬러의 에글리스 W 다운을 매치해 상반된 매력을 보여줬다. 이 두 제품은 클래식한 사파리 재킷의 디자인을 차용해 어떤 옷차림에도 어울리는 도회적인 디자인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또한 스타일과 기능성 모두를 잡은 라이프스타일 벤치파카로 센스있는 커플룩도 선보였다. 밀레의 라이프타일 벤치파카는 일상복은 물론 비즈니스 캐주얼에도 매치할 수 세련된 디자인으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박신혜는 ‘세레스 벤치파카’를, 지수는 ‘에글리스 벤치파카’를 착용했다.

한편, 밀레는 에글리스 시리즈 TV-CF 온에어를 기념해 영상 공유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1월 8일까지 개인 페이스북 계정에 밀레 에글리스 시리즈 CF 영상을 공유하고, 밀레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CF에서 박신혜와 지수가 착용한 다운재킷 이름과 함께 입고 싶은 사람을 함께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밀레 커플 다운(2명), CU 편의점 모바일상품권 5천원권(50명)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