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가 SBS 모닝와이드와 함께 겨울철 스타일링 고민이 많은 3040 세대를 위한 '스타일을 부탁해' 캠페인을 진행한다.

패셔니스타 변정수와 함께 스타일링 코칭부터 여행지 패션 제안까지, 다양한 다운 스타일링 정보를 제공하고, ‘스타일 체인지’, 비행소녀단의 ‘미리 떠나는 겨울여행’, 3040세대의 스타일 변신을 다룬 ‘줌마렐라 도전기’와 ‘겨울 꽃미남 되는 법’ 등 총 6부작으로 구성된다.

자칫 부해 보일 수도 있는 겨울 다운 재킷을 올 겨울 멋지게 소화해 낼 수 있는 특급 비법을  변정수와 함께 SBS 모닝와이드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자료출처:네파) 스타일을 부탁해 방송 캡쳐본

변정수의 ‘스타일 체인지’는 패셔니스타 변정수가 다운재킷으로 연출하는 겨울철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시리즈다. 겨울 패션에 고민이 많은 주부들에게 네파 알라스카 다운을 활용한 스타일링을 제안하고, 스튜디오에서도 사회자의 스타일링 및 3040여성들의 맞춤형 다운재킷을 추천하는 콘텐츠로 구성됐다.

비행소녀단의 ‘미리 떠나는 겨울여행’에서는 전직 스튜어디스로 구성된 SBS 모비딕의 ‘비행소녀단’이 일본의 대표 겨울여행지인 훗카이도 삿포로에서 여행지 패션 스타일링 및 인생사진 남기는 비결 등 폭넓은 여행정보를 전달한다. 전직 스튜어디스이자 패셔니스타들이 네파 알라스카 다운을 비롯해 최근 유행하는 벤치다운 등 다양한 패딩 스타일링을 통해 세련된 여행지룩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외에도 겨울 패션에 고민이 있는 시청자들의 사연을 소개하고 이들의 고민을 해결하는 ‘줌마렐라 도전기’ ‘겨울 꽃미남 되는 법’ 등을 통해 30∙40세대 주부부터 패션에 고민이 많은 남성들까지 다양한 타깃을 대상으로 겨울 패션과 관련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네파와 SBS 모닝와이드가 함께하는 ‘스타일을 부탁해’는 지난 10월 25일 변정수의 스타일 체인지를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SBS 모닝와이드 3부를 통해 방송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