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전문기업 쥬 비스가 신규 더블 케어 프로그램 오픈을 기념해 11월 1일부터 15일까지 6주 이상 더블케어 프로그램을 등록한 고객 대상으로 추가 관리 혜택을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쥬 비스 오픈 기념 이벤트 기간에 등록하면 등록 주차마다 추가로 관리기간이 대폭 늘어난다. 등록주차가 길수록 제공받는 혜택가의 금액이 커지는 셈이다. 이벤트 프로그램 등록 고객 중 12시~17시 사이 관리 고객은 추가로 기기관리 10분 혜택도 받을 수 있다.

▲ (자료출처:쥬비스) ‘더블 케어 프로그램’ 론칭 기념 이벤트

쥬 비스 관계자는 “더블케어 프로그램은 관리시간은 더 길어지고 체중감량과 인치감량을 더블케어하여 효과적으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며 “이 정기 이벤트는 주 2회 프로그램 등록 고객은 9주부터, 주3~5회 프로그램 등록 고객은 6주 이상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고 전했다.

한편, 쥬 비스는 과학적인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의 체질과 체형을 분석하여1:1 맞춤 컨설팅이 들어가고있다. 식품영양학과, 심리학과, 경영학과, 체육관련학과 등 전문지식을 갖춘 전문가들이 체계적으로 체중감량을 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이 구성되어 있다.

현재 쥬비스는 장기할부 서비스가 진행 중이며 최대 36개월 할부를 지원하여월 22만원에 주 3회 8주 프로그램 관리를 받을 수 있다.

쥬 비스는 100% 예약제로 이루어지는 다이어트 기업이며 상담신청은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