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빼빼로데이 연인과 함께 커플 아이템으로 사랑의 확인해 보는 건 어떨까?

매년마다 돌아오는 기념일 사랑하는 사람을 생각하며 정성이 들어간 의미있는 선물을 기획하고 있다면, 둘만의 사랑을 확인할 수 있는 센스 넘치는 커플 아이템으로 고민을 해결해보자!

 

ㅇ 모자

▲ 자료출처: 캉골(KANGOL)

다른 듯 같은 느낌의 커플룩 연출하고 싶다면 모자를 선택해보자! 남녀 모두의 사랑을 받는 볼캡 디자인은 심플하면서도 다양한 방식으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해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다. 각자의 개성을 살리면서도 여러가지 콘셉트에 맞게 응용 가능하여 의상보다 더 확실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커플룩 연출이 가능하다. 좀 더 사랑스러우면서도 레트로풍으로 연출하고 싶다면 베레를 좀 더 힙하면서도 스트릿 무드를 원한다면 비니 아이템을 추천한다. 

 

ㅇ 패딩점퍼

▲ 자료출처: (좌) 파라점퍼스(PARAJUMPERS), (우)겐조(KENZO)]

부쩍 추워진 날씨에 사랑하는 연인과 좀 더 따뜻하게 보내고 싶다면 패딩 점퍼로 달달한 커플 분위기를 연출해보자! 예전과 달리 슬림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젊은층의 사랑을 받고 있는 패딩 점퍼는 경량 소재를 사용하여 가벼우면서도 장시간 야외 활동에도 따뜻하게 입을 수 있도록 보온성까지 뛰어나 데일리웨어로도 손색이 없다. 최근에는 다양한 길이별로 출시되고 있는 패딩 점퍼는 커플의 취향과 스타일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여, 올 겨울 커플 완소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ㅇ 신발

▲ 자료출처: (첫번째)오니츠카 타이거(ONITSUKA TIGER), (두번째) 스코노(SKONO), (세번째)무크(MOOK)

선물하면 도망간다는 의미가 있어 커플끼리 주고 받지 않는 아이템인 신발이 최근에는 좋은 곳을 함께 많이 보고 다니자라는 긍정적인 인식으로 바뀌면서 신흥 커플 아이템 자리에 등극했다. 베이직하면서도 사계절 문안하게 신기 좋은 스니커즈는 선물시 실패확률이 적어 선물로 제격인 아이템이다. 특히나 화이트 스니커즈는 스커트, 팬츠에 매치해도 문안하게 스타일링을 할 수 있으며, 장시간 착용시에도 가볍고 편안함 착화감을 느낄수 있어 데이트 패션에 더할 나위 없이 좋다. 자칫 밋밋할 수 있는 패션에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패턴 또는 컬러가 화려한 삭스와 함께 매치한다면 위트있으면서도 드레스업한 분위기를 낼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