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 길이가 긴 롱패딩에 대한 인기가 높지만, 롱패딩 길이가 부담스럽거나 캐주얼한 분위기의 다운재킷으로 허리까지 내려오는 ‘숏패딩’도 관심을 끌고 있다.

아이더가  따뜻하고 편안한 착용감에 다양한 도심 패션 코디에 좋은 항공점퍼 디자인의 '스투키3 다운재킷'를 출시했다.

▲ (자료출처:아이더) 스투키3 다운재킷_ 박보검

이 제품은 매년 아이더의 스테디셀러로 사랑 받고 있으며, 활동성이 우수하며 캐주얼한 디자인을 특징으로 해 출퇴근이나 나들이, 스쿨룩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경량성과 보온성이 탁월한 프렌치 덕다운 충전재를 사용했으며 방수 기능이 우수한 겉감 소재로 내구성까지 뛰어나다. 디테일 부분을 강조해 추운 겨울에도 따뜻하고 편하게 입기 좋다. 이중 벨크로 처리된 소매 부분은 시보리를 채택해 손목과 밀착력을 높여 찬바람 유입을 최소화했으며 내부 안감에 서스펜더 기능(어깨 멜빵)을 적용해 벗었을 때 휴대성을 높였다.

▲ (자료출처:아이더) 스투키3 다운재킷

후드탈부착이 가능하고 풍성한 리얼 라쿤 퍼(Fur) 트리밍이 더해져 포근하면서도 고급스런 느낌을 준다.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청바지나 슬랙스, 스커트 등 하의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여성용의 경우 고급스런 피치 색상을 추가로 선보여 컬러 선택의 폭을 넓혔다. 색상은 남녀공용의 경우 블랙 1종이며, 남성용은 베이지, 라이트카키, 카멜 3종, 여성용은 라이트베이지, 크림, 피치 등 3종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