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가 평창동계올림픽 성공 개최를 기원하며, 오는 23일까지 평창동계올림픽 경기 입장권, 홍보관 투어, 교통편 및 기념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노스페이스 제품 10% 추가할인이 가능한 ‘GO평창 쿠폰’을 발행하고, 쿠폰 사용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평창동계올림픽 스노보드 경기 입장권(1인 2매)을 비롯해, 강릉 올림픽파크 내 노스페이스 홍보관 투어, 교통편 및 기념품을 함께 제공하여, 30년만에 한국에서 개최되는 올림픽 열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선사한다.

▲ (자료출처:노스페이스) 평창동계올림픽 경기 입장권 증정 이벤트.

‘GO평창 쿠폰’은 노스페이스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더 드림 멤버십 홈페이지’에서 다운가능하며 전국 매장에서 하루에 한 번 사용할 수 있다. 쿠폰 사용 고객은 평창동계올림픽 스노보드 경기 입장권 등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되며, 금액대별 할인 쿠폰 등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더 드림 멤버십 홈페이지’와 ‘노스페이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노스페이스는 평창동계올림픽을 약 100여일 앞두고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인 ‘팀코리아(Team Korea)’ 공식 단복(시상복, 개폐회식복 등)과 대회운영인력 유니폼을 연이어 공개하며 평창동계올림픽에 대한 관심을 고조시킨 데 이어, 올림픽 붐업 조성 및 성공적 개최를 위한 경기 입장권 증정 이벤트와 평창동계올림픽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 출시 등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