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핏이 편안하고 따뜻한 ‘샤론(Charon) 헤비 다운 자켓’과 ‘팀 다이나핏(Team.D) 미들 다운 자켓’을 출시했다.

퀼팅선이 노출되지 않도록 제품 안쪽으로 다운을 충전한 인사이드 퀼팅 자켓으로, 다양한 스포츠와 일상생활에 적합한 캐주얼하고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 (자료출처:다이나핏) 샤론(Charon) 헤비 다운 자켓

샤론 헤비 다운 자켓은 허리까지 오는 짧은 길이 디자인과 라글란 소매를 적용해 활동성을 확보했다. 스노우 레오파드 로고에서 응용한 절개라인 포켓과 깔끔하고 심플한 라인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특히 충전재로 덕 다운을 사용하고 방수 기능이 우수한 겉감 소재로 내구성까지 뛰어나 겨울에도 따뜻하고 편하게 입기 좋다.

탈부착이 가능한 리얼 라쿤 퍼 트리밍이 더해져 포근하고 풍성한 느낌을 주며, 정전기 방지 가공 소재를 적용해 후드 털이나 먼지가 잘 달라 붙지 않는다. 청바지나 스커트, 슬랙스 등 하의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남녀공용제품이다. 화이트와 블랙, 핑크 컬러로 출시되었다.

▲ (자료출처:다이나핏) 팀 다이나핏(Team.D) 미들 다운 자켓

팀 다이나핏 미들 다운 자켓 역시 덕 다운을 사용해 가볍고 따뜻하게 입을 수 있으며, 야상 스타일의 심플한 중기장 디자인과 슬림한 핏으로 야외 활동은 물론 도심에서도 활용하기 좋다. 다이나핏 브랜드 이니셜 포켓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뒀으며, 투습성과 촉감이 우수한 라미네이팅 소재를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으로 입을 수 있다.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컬러로 출시 되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