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의 편집숍 ‘온더스팟’이 론칭 3주년 기념 파티 등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파티는 온더스팟 홍대점에서 11월 25일 오후 2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되며,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및 래퍼 주노플로우, 슈퍼비 등이 선보이는 힙합 공연,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사전 초대권 없이 무료입장은 가능하나, 초대권을 소지한 방문자에 한해 실크스크린 패브릭용 체험이 가능하다. 사전 초대권은 온더스팟 오프라인 매장에서 상품 구매 시 증정된다.

▲ (자료출처:ABC마트) 온더스팟 론칭 3주년 기념 파티 개최

먼저, 온더스팟에서 판매하는 제품의 소재를 활용한 실크스크린(패브릭용, 엽서용) 및 가죽 공예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이 소재 본연의 특성을 경험하고, 온더스팟을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공간이 아닌 문화를 소비하고 공유하는 공간으로 느낄 수 있게 만들 예정이다.

실크스크린 체험에는 유명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진행하는 등 활발할 활동을 펼치고 있는 김정윤 일러스트레이터가 참여하며, 가죽 공예 체험은 국내 최고로 손꼽히는 부츠 수선 및 커스텀 업체인 슈마스터부츠팩토리와 가죽 공방 업체, 멀로우가 함께한다.

저녁에는 1층에서 유명 DJ, 알투(R2)의 디제잉을 시작으로 실력파 힙합 레이블 ‘굿 라이프 크루(GOOD LIFE CREW)’의 슈퍼비&면도, 두영와 대세 래퍼 주노플로우의 힙합 공연이 차례로 이어진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