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가 접지력, 보온성 갖춘 아웃도어 기능성 방한부츠 2종을 출시한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소닉 웜부츠_ 김하얀

레드페이스가 이번에 선보이는 방한부츠는 ‘소닉 웜부츠’, ‘콘트라 퀼팅 웜부츠’ 2종이다. 두 상품은 겨울철 단기 산행 및 일상생활에서도 착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소닉 웜부츠

‘소닉 웜부츠’는 콘트라 릿지 프로 워킹 아웃솔을 사용해 산길뿐 아니라 도심에서도 뛰어난 접지력과 내구성으로 안전한 보행이 가능하다. 발등과 종아리 부분에는 패딩 소재가 사용되어 유연하고, 편안한 착화감으로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즐겨 신기 좋은 데일리 아이템이다. 눈이나 찬바람이 거센 날씨에도 종아리를 감싸줘 추위를 차단해주며, 스트링과 스토퍼로 입구를 조여 간편하게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다. 부츠는 남녀 공용으로 색상은 블랙, 차콜 2가지가 있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콘트라 퀼팅 웜부츠

‘콘트라 퀼팅 웜부츠’는 레드페이스가 자체 개발한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 소재를 사용해 방수, 방풍 기능이 뛰어나고, 땀을 배출시키는 투습성이 뛰어난 장점이 있다. 적설기에 생활 방수는 물론, 겨울철 눈꽃 산행 시 설원을 걸어도 습기가 새어 들어오지 않아 쾌적한 산행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내피 쪽에 기모 안감을 적용해 혹한기에도 발을 따뜻하게 보온해준다. 이 부츠 역시 콘트라 릿지 프로 워킹 아웃솔을 사용해 접지력과 내구성이 뛰어나다. 남녀 공용으로 블랙,베이지 2가지가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