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가 전국 400여개 매장에서 장갑, 모자, 방한부츠 등 방한상품 모음전을 실시한다.

겨울 산행 시 반드시 챙겨야 하는 필수 용품 중 하나가 바로 보온기능을 갖춘 장갑이다. 장갑은 산행 시 나무를 잡거나 바위 등 험한 곳을 등반할 경우 손을 보호하며 보온성, 방풍, 투습, 신축성, 정전기 방지 등 겨울철 동상 방지를 위한 기능성을 꼼꼼히 따져봐야 하는 아이템이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콘트라 윈드 헤링본 글러브

‘콘트라 윈드 헤링본 글러브’는 레드페이스의 자체 개발 기술인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소재를 적용해 방풍기능이 뛰어나고, 땀을 배출시켜주는 투습력이 우수하다. 마찰이 잦은 손바닥에는 샤무드 소재와 실리콘 프린트를 적용해 내구성과 접지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안감에는 보아 소재를 사용해 포근함과 보온성을 한층 높였다. 또한, 검지와 엄지 손가락은 터치 원단으로 터치식 전자기기 사용이 가능해 장갑을 착용한 상태로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남녀공용으로 색상은 카키, 그레이가 있다.

머리는 신체 체온 조절의 30-50%를 담당하는 라디에이터 역할을 하기 때문에 기후 상황에 맞는 모자 선택만으로도 체온 유지에 큰 도움이 된다. 특히 추운 겨울, 털모자를 쓰면 체온을 2도 정도 올릴 수 있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웜 헤링본 우먼고소모

레드페이스의 ‘웜 헤링본 우먼고소모’는 부드럽고 포근한 느낌의 이엑스 웜 앤 드라이 보온성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이 좋다. 땀받이 부분에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소재를 적용해 흡습 속건 기능이 뛰어나며, 귀달이 안감으로는 인조 모피를 사용해 보온성을 높였다. 또한, 챙 끝에는 와이어가 들어있고, 머리 위에 탈부착이 가능한 토끼털 방울을 달아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여성용이며, 색상은 브라운, 블랙, 핑크가 있다.

멀티프는 목에서부터 입까지 끌어올려 머플러와 마스크로 착용하는 등 활용도가 높아 실속 있는 방한 아이템이다. ‘매트릭스 발열멀티프’는 이엑스 웜 앤 드라이 소재를 사용해 보온, 흡습, 속건성이 뛰어난 장점이 있다. 또한, 안감으로는 발열 소재인 메가히트를 사용해 보온성이 뛰어나다. 멀티프는 머플러, 마스크, 두건, 비니, 헤어밴드, 안대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해 전문 산악인 및 아웃도어 소비자가 즐겨 찾는 인기 아이템이다.

겨울 아웃도어 활동 시 찬바람과 건조한 날씨로 발 건강에 적신호가 켜지기 쉽다. 언 발로 장시간 걸으면 발뒤꿈치 갈라짐, 발냄새, 수족냉증 등을 악화시키고, 피로감을 쉽게 느끼게 된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소닉 웜부츠(좌)/콘트라 퀼팅 웜부츠(우)

레드페이스는 겨울철 단기 산행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착용하기 좋은 ‘소닉 웜부츠’, ‘콘트라 퀼팅 웜부츠’를 추천한다. 두 상품은 콘트라 릿지 프로 워킹 아웃솔을 사용해 접지력과 내구성이 뛰어나 빙판길에서도 미끄러질 위험이 적다.

‘소닉 웜부츠’는 발등과 종아리 부분에 패딩 소재를 사용해 보온성과 착화감이 좋다. 스트링과 스토퍼로 입구를 조여 간편하게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다. 아웃도어 활동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착용하기 좋은 데일리 아이템으로, 색상은 블랙, 차콜이 있다.

‘콘트라 퀼팅 웜부츠’는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 소재를 사용해 방수, 방풍 기능이 우수하고, 투습성이 뛰어난 게 특징이다. 습기가 새어 들어오지 않아 설원에서도 쾌적한 산행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내피 쪽에 기모 안감이 있어 발을 보온해주며, 색상은 블랙, 베이지가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