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가 엔트리 러닝화 '480 레전더리 팩' 코리아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

우리나라 단독으로 출시되는 480 레전더리 팩은 엔트리 러닝화로서의 기능성을 갖춘 동시에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를 수 있는 감각적인 디자인을 지녔으며, 스포티한 트레이닝 웨어는 물론 슈트 및 캐주얼룩까지 다양하게 매치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 (자료출처:뉴발란스) 코리아 스페셜 에디션 ‘480 레전더리 팩’ 러닝화

메쉬와 신세틱의 2중 구조로 이뤄진 어퍼로 내구성을 강화했으며, 뉴발란스만의 미드솔 기술이 적용돼 뛰어난 쿠셔닝과 유연성을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넓은 발볼 디자인으로 제작돼 러닝뿐만 아니라 오랜 시간 움직임과 활동 시에도 발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이번 480 레전더리 팩은 993을 대표하는 그레이, 블랙, 네이비 등 기존 컬러에 새롭게 크림 컬러를 추가해 선보인다. 480 시리즈는 뉴발란스의 대표 스테디셀러 제품인 993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되었다. 993은 1982년 미국에서 첫 출시된 후 단 한 족도 미국 외 해외공장에서 생산된 적이 없는 제품으로, 뉴발란스의 역사와 철학, 장인정신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2012년 이후 판매가 중단되어 마니아들 사이에서 ‘레전드 아이템’으로 인정받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