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가 보온성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갖춘 라이프스타일 방한화 ‘뮬 슬립온 컬렉션’ 신제품을 론칭했다.

이번 시즌 출시된 노스페이스 ‘뮬 슬립온 컬렉션’은 신고 벗기 불편한 부츠 대신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슬립온 스타일로 최고급 구스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추운 날씨에도 발을 따뜻하게 보호해주고, 생활 방수 기능 및 미끄럼 방지 기능을 적용해 겨울철 눈길이나 빙판길에서도 쾌적하고 안전하게 신을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동일한 디자인의 키즈 제품도 함께 출시해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미니미패션 열풍에 맞춰 다양한 패밀리룩 연출이 가능하다.

▲ (자료출처:노스페이스) ‘뮬 슬립온 컬렉션’

클래식 블랙대표 제품인 노스페이스 ‘뮬 슬립온 클래식'은 베이직한 컬러와 디자인에 퀄팅 라인으로 포인트를 더해 어떤 스타일에도 매치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가볍고 따뜻한 구스 다운 충전재와 생활 방수 기능을 적용해 추운 날씨에도 가볍고 따뜻하게 발을 보호해준다. 높은 쿠션의 EVA미드솔은 장시간 야외활동에도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며, 세라믹을 적용한 아웃솔로 겨울철 눈길에서 미끄러움 방지 효과가 뛰어나다. 블랙, 스모크 그레이, 네이비, 매트블랙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남녀공용제품이다. 

▲ (자료출처:노스페이스) 뮬 슬립온 클래식 _ 강소라

또 다른 제품인 노스페이스 ‘뮬 슬립온 랩 (MULE SLIP ON LAB)’은 퀄팅 디자인에 발등 부분에 노스페이스 빅로고가 새겨진 엘라스틱 밴드를 적용해 트렌디한 느낌을 강조했다. 신축성이 좋은 엘라스틱 밴드는 발등을 포근하게 감싸줘 착용감을 더욱 높여준다. 색상은 블랙, 화이트, 네이비, 매트블랙 4가지로 출시됐다.

노스페이스는 실내외에서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은 슬리퍼 스타일의 슬립온 제품도 함께 선보였다. 노스페이스 ‘뮬 슬라이드(MULE SLIDE)’는 구스 다운 충전재를 사용하고 안감에는 퍼를 덧대어 보온성을 더욱 극대화한 제품으로, 한겨울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