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가 겨울철 산행에 적합한 전문가용 '테크웜 구스하프재킷'을 출시하며, 소비자 체험단도 모집한다.

‘테크웜 구스하프재킷’은 쉘텍스 라이트 소재를 사용해 방풍기능과 내구성이 우수하다. 특히, 시베리안 구스다운 충전재로, 거위 솜털 비율이 80%를 차지하는 프리미엄 구스다운 상품이다. 시베리안 프리미엄 구스다운은 겨울 기온이 영하 40도 이하로 떨어지는 시베리아의 추운 기후에서 자연방목 상태로 사육된 수조류의 솜털을 친환경적으로 생산, 수집한 것으로 다운볼이 크고 보온성과 필파워가 우수하여 최고의 충전재로 평가 받는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테크웜 구스하프재킷_ 정우성, 김하얀

재킷에는 풍성한 라쿤퍼가 부착된 후드가 있으며, 라쿤퍼와 후드 모두 탈부착이 가능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찬바람 차단을 위해 소매에 시보리와 벨크로 디테일을 적용했고, 주머니가 안팎으로 부착되어 있어 수납에 용이하다. 색상은 남성용 베이지, 오렌지, 네이비이고, 여성용은 아이보리, 오렌지, 네이비가 있다.

한편, 레드페이스는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매니아들을 대상으로 ‘테크웜 구스하프재킷’을 경험할 수 있는 ‘전문가용 헤비구스다운 아웃도어 체험단’을 오는 10일까지 모집한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전문가용 헤비구스다운 아웃도어 체험단 모집.

레드페이스 자사 공식 블로그에서 체험단 신청이 가능하며, 선정된 체험단은 설원을 배경으로 역동적인 아웃도어 활동 및 기능 테스트 등 자신만의 에피소드를 담은 체험 수기를 2회 작성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12일 레드페이스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동시에 레드페이스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체험단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