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가 캐주얼한 디자인의 방한부츠 2종을 출시한다.

보온성과 착용감 등이 탁월한 기능성과 무채색, 깔끔한 스타일이 특징이며, 올해 유행하고 있는 롱패딩과 깔끔하게 연출하기 좋을 뿐만 아니라 코트나 슬렉스 등 다른 옷과도 코디하기 좋은 디자인이다.

▲ (자료출처:아이더) 캐주얼 방한 부츠

아이더 ‘로렌 부츠’는 세련된 스니커즈 스타일의 로우컷 방한부츠다. 간결한 디자인에 무채색 컬러 적용해 다양한 패션 아이템과 매치가 쉽다. 가볍고 보온성이 우수한 신슐레이트를 충전재로 사용하고 퍼(Fur)소재를 내피에 사용해 방한기능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생활 방수 기능으로 갑작스러운 눈과 비에도 발이 젖지 않아 더욱 따뜻하게 겨울을 날 수 있다. 쉽게 신고 벗을 수 있도록 측면에 지퍼 디테일을 추가했으며 가볍고 쿠셔닝이 우수한 창 구조 설계로 착용감이 우수하다. 접지력이 우수한 하이드로스토퍼 소재를 사용해 눈길 및 빙판길에서도 보행 안전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블랙, 그레이 등 2종이다.

아이더 ‘바렌 부츠’는 뛰어난 방한성과 감각적인 스타일을 겸비한 여성용 부츠다. 심플한 모노톤 색상으로 청바지나 레깅스와 매치해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하기 좋다. 보온성과 신축성이 우수한 네오프렌 소재와 신슐레이트 충전재를 사용해 발을 따뜻하고 부드럽게 감싸준다. 가볍고 쿠셔닝이 우수하며 유연한 창 구조 설계로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 밑창은 미끄럼 방지 기능이 탁월한 하이드로스토퍼 소재를 적용해 겨울 눈길, 빙판길에도 안전한 보행이 가능하다. 또 측면 지퍼 구조로 착탈화가 용이하다. 색상은 블랙, 그레이 등 2종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