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패딩의 뜨거운 열풍이 올해 겨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날씨가 추워지면서  거리에는 롱 패딩을 입고 다니는 사람들을 쉽게 발견할 수 있다. 올 겨울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줄 롱 패딩을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통해 나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을 찾아보자!

 

ㅇ 여성스러우면서도 트렌디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 자료출처: (왼쪽부터 시계방향) 파라점퍼스, 리퍼블릭듀엘, 스와치, 타마, 무크

사계절 착용하기 좋은 슬립드레스는 지난 시즌에 이어 올 겨울에도 패션 피플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시즌에는 디자인보다는 다양한 소재의 슬립드레스가 다채롭게 출시되고 있는데, 벨벳 소재의 경우 페미닌하면서도 트렌디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실용성 높은 아이템이다. 벨벳 소재에서 나오는 은은한 광택과 따뜻한 롱패딩이 만나면 자칫 과할 수 있는 분위기를 중화시켜주면서 쿨한 이미지를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몸을 감싸는 터틀넥 니트와 클러치, 앵클 부츠를 함께 매치한다면 보다 세련된 패딩 룩을 완성 할 수 있다.  


 

ㅇ 스타일리시하면서도 러블리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 자료출처: (왼쪽부터 시계방향) 파라점퍼스, 겐조, 코인코즈, 까스텔 바작, 무크, 캉골

캐주얼한 느낌이 강한 롱패딩을 보다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세련되게 입고 싶다면, 몸에 핏되는 이너웨어를 매치해 자칫 부해보일 수 있는 패딩 특유의 단점을 완벽하게 커버해보자. 허리 라인이 없고 일자로 떨어지는 이번 시즌 롱 패딩의 경우는 소재와 컬러에 따라 분위기가 천차만별로 달라져 이너 아이템을 세심하게 챙기지 않으면 워스트 드레서로 등극하기 쉬워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그리하여 전체적인 시선을 이너웨어로 포커싱 될 수 있도록 패턴이 그려진 니트와 미니스커트를 안에 매치해 반전있는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아 보자! 이때 사랑스러운 느낌을 주는 베레모와 컬러감 있는 미니백, 무릎까지 올라오는 롱부츠를 매치하면 각선미를 자랑하면서도 체온을 보호하면서도 의상의 활력을 더해줄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