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가 전속모델 정우성 주연의 영화 '강철비' 예매권을 증정하는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7일부터 12일까지 레드페이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영화 예매권을 증정하는 ‘강철비 기대평 남기기 이벤트’로 진행되며, 레드페이스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영화 강철비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고, 게시물을 공유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정우성 주연 영화 '강철비' 프로모션

온라인뿐 아니라 7일부터 25일까지 레드페이스 전국 가두 매장에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예매권을 증정한다. 선착순 증정으로 예매권 조기 소진 시 이벤트가 조기 종료된다.

레드페이스는 전속모델 정우성씨 주연의 영화 ‘강철비’를 응원하기 위해 레드페이스 상품을 지원하였으며, 과거에도 정우성이 출연한 영화 ‘신의 한 수’, ‘더킹’ 등에 의상 또는 프로모션을 지원하며 전속모델 정우성과의 돈독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한편, 영화 ‘강철비’는 북한 내 쿠데타가 발생해 북한 최고 권력자 1호가 치명상을 입고 정예요원과 함께 남한으로 피신하면서 펼쳐지는 첩보 액션 장르로 12월 14일 개봉한다. 이 영화에서 정예요원 엄철우 역을 맡은 배우 정우성은 필모그래피 사상 가장 강렬한 캐릭터로 액션을 펼친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