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해 홍대 팝업스토어에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뉴발란스는 올해 11월 한국 시장 진출 이후 역대 최고 수준인 월 매출 710억 원을 기록했다고 밝힌 바 있는데, 이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의미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특히 홍대 다운자켓 팝업스토어에서 진행하는 마지막 행사로 다운자켓 등 인기 아이템을 5만 원에 구입할 수 있는 럭키백 이벤트 등의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 (자료출처:뉴발란스) 홍대 팝업스토어 연말 이벤트

이 밖에도 특별한 크리스마스 추억을 위한 위시트리 이벤트를 15일부터 25일까지 10일간 진행한다. 홍대 팝업스토어 1층 위시트리 포토존에서의 인증샷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공유하고, 원하는 다운 제품명과 올 겨울 이루고 싶은 소망을 위시카드에 적어 우편함에 넣으면 응모가 완료된다. 당첨자 발표는 26일 뉴발란스 라이프스타일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진행되며, 총 8명을 추첨해 뉴발란스 다운 제품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뉴발란스는 이번 홍대 팝업스토어를 찾아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했다. 첫 번째 열린 우먼스 모델 김연아와 피겨스케이팅 선수 방문 행사에 이어, 한국을 대표하는 곽현주 디자이너가 전개하는 곽현주 컬렉션과의 협업을 통한 특별한 패션쇼를 진행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