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사랑하는 연인에게 전하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 아이템을 찾아보자.

어느덧 올해도 마지막 한달만을 남겨두고 있다. 하루가 다르게 추워지고 거리에는 훈훈한 연말연시 분위기가 물씬 나고 있는 지금, 한 해를 마무리하는 마음을 담아 사랑하는 사람에게 센스 있는 선물을 전달해 보는 건 어떨까? 보온성과 스타일 모두 잡은 감각적인 패션 아이템을 제안한다.

 

ㅇ 여자친구를 위한 선물

▲ 자료출처: (좌측 상단부터) 에스제이 에스제이, 겐조, 래트 바이 티, 래트 바이 티, 오니츠카타이거, 장 샤를 드 까스텔바작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사랑하는 여자친구의 취향을 저격하는 스페셜 선물 패키지와 다양한 패션 아이템들이 출시되었다. 연말연시 감동을 더할 스페셜 기프트로 넥워머와 양말로 구성된 한정판 ‘홀리데이 윈터 패키지’를 출시한 SJSJ와 골드와 송치로 포인트를 준 장 샤를 드 까스텔바작의 크리스마스 에디션 백 등 여러 브랜드에서 크리스마스 아이템들을 선보이고 있다. 컬러 또는 소재에 포인트를 준 니트와 모자, 장갑 등은 겨울시즌 스타일을 완성시키는 포인트 아이템으로 연출하기 좋아 연말연시 선물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ㅇ 남자친구를 위한 선물

▲ 자료출처: (좌측부터) 스와치, 파라점퍼스, 헤지스 맨, 팔라, 무크, 겐조 옴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사랑하는 남자친구의 선물을 고심하는 이들을 위해 다양한 FW시즌 아이템을 제안한다. 홀리데이 시즌 크리스마스 감성을 담아낸 커스터마이징 컬렉션을 출시한 스와치는 자신만의 개성이 담긴 시계를 직접 제작 할 수 있어 특별한 선물용으로 적합하다. 스타일에 보온성까지 더한 겐조옴므의 스마트폰 터치 장갑은 칼바람으로부터 그의 손을 지켜줄 것이다. 이외에도 파라점퍼스의 포근한 캐시미어 니트, 팔라의 브리프 케이스 등 다양하고 멋스럽게 스타일링이 가능한 아이템을 추천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