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신학기를 맞아 활동성이 좋은 ‘키즈 백팩’을 새롭게 선보인다.

키즈 백팩은 세상에 대한 호기심 많은 아이들의 활동성을 고려한 제품으로, 가벼우면서도 내구성이 좋고 심플한 모양에 다채로운 컬러를 입혀 생동감 있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 (자료출처: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키즈백팩

새롭게 출시한 키즈 백팩은 리틀 디스커버러의 활동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나일론 원단을 사용하여 무게가 가볍고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며 등에 땀이 차지 않도록 흡습속건이 뛰어난 원단을 메쉬 등판에 적용해 계절에 상관없이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가슴벨트로 체형에 맞게 높낮이 조절도 가능해 어린이들의 성장 속도에 맞춰 변형이 가능하고 부피가 작지만 여러 개의 수납칸을 두어 공간 활용을 극대화 했다. 또 가방 밑면에 발이 있어 쉽게 세워지고, 오염이 쉬운 아랫면이 긁히지 않는다. 가방 안쪽에는 이름표와 온도 유지 기능이 있는 물병 칸을 구성해 편리함을 더했다.

▲ (자료출처: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키즈백팩

전면에 큼직한 디스커버리 로고가 포인트인 ‘버블’은 수납성 강화한 아웃포켓 두개로 디자인 포인트를 주었다. 블루, 핑크, 민트, 그레이 등 다양한 배색의 포켓으로 성별이나 취향에 맞게 선택의 폭을 넓혔다.

‘팡팡’도 빨강, 파랑 등 원색으로 전체 컬러를 입히고 형광색의 톡톡 튀는 컬러 지퍼 배색으로 활용성을 높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에 출시된 디스커버리 키즈 백팩라인에는 작은 가방모양의 파우치가 달려있어 아이들의 소품을 간단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 (자료출처: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키즈백팩

이 외에도 가방 상단에 덮개형 플랩을 적용한 후드형인 ‘후디’와 지퍼로 가방 상단을 바로 열 수 있는 탑오픈형의 입구가 특징인 ‘빅토M’ 도 함께 선보였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