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전속모델인 배우 정우성 주연의 영화 ‘강철비’가 지난 14일 주요 극장 및 예매 사이트에서 동시기 개봉작을 제치고 한국영화 예매율 1위를 석권하며 흥행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레드페이스가 전속모델 정우성 출연영화 '강철비'에 의류지원, 프로모션 실시 등 지원사격에 나섰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강철비 촬영 현장

먼저, 레드페이스는 추운 날씨에 야외 촬영에 임하는 강철비 제작진 전원에게 구스다운을 지원해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었다. 촬영기간 동안에는 강철비 영화만을 위해 영화의상을 특별 제작하는 등 영화 제작을 적극적으로 지원했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강철비 촬영 현장

레드페이스는 촬영의류 협찬을 넘어 영화 ‘강철비’ 지원사격에 나섰다. 강철비 개봉 전부터 자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영화 예매권을 증정하는 ‘강철비 기대평 이벤트’, ‘강철비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로 레드페이스 전속모델 정우성이 출연한 ‘강철비’의 성공을 응원하고 있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강철비 프로모션

레드페이스는 온라인 이벤트와 더불어 레드페이스 전국 가두 매장에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예매권을 선착순 증정하는 오프라인 프로모션도 25일까지 진행하며, 추후 정우성이 출연한 영상장면과 촬영현장 비하인드 장면을 담은 스냅영상으로 영화에 대한 관심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한편, <강철비>는 북한 내 쿠데타가 발생하고, 북한 권력 1호가 남한으로 긴급히 내려오면서 펼쳐지는 첩보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변호인> 양우석 감독이 선사할 탄탄한 스토리, 배우들의 열연, 강렬한 스케일에 웃음과 감동까지 다 잡은 영화 <강철비>는 12월 14일 개봉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