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올해의 마지막 12월도 절반이 지나가고 있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평소 고마웠던 사람이나 사랑하는 애인 또는 가족에게 건낼 정성어린 선물 준비로 고민이 많다.

​겨울 하면 떠오르는 두 가지 색상 화이트, 레드 컬러에 물든 각양각색 기프트 아이템들을 주목해 보자.​

ㅇ 강렬하고 매력적인 레드 컬러 아이템!

▲ 자료출처: 질스튜어트 액세서리(JILLSTUART ACC), 질스튜어트 뉴욕(JILLSTUART NEWYORK), 락포트(ROCKPORT), 리타모니카(Rita Monica), 해지스 액세서리(HAZZYS ACC)

하트 참 크로스 백과 귀여운 토끼 꼬리를 연상케 하는 퍼 디테일의 반 지갑은 갓 대학생이 된 스무 살 초반의 여성들에게 적극 추천한다.

​사랑스럽고 풋풋한 매력을 어필하기에 그만이다. 레터링이 매력적인 캐시미어 니트는 데님 팬츠와 스커트 등 여러 하의에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며, ​큐트한 디자인의 플랫 슈즈와 포근함이 느껴지는 밍크 팔찌는 밋밋한 윈터 룩에 경쾌한 포인트가 된다.

​울 혼방 소재의 글러브는 특수 원단 사용으로 스마트 폰 터치가 가능한 데일리 아이템으로 학생들에게 인기 만점이다.

 

ㅇ 흰 눈처럼 빛나는 화이트 컬러 아이템!

▲ 자료출처: 라푸마(Lafuma), 리타모니카(Rita Monica), 해지스 레이디스(HAZZYS LADIES), 핏플랍(FITFLOP), 닷드랍스(DOTDROPS)

매서운 겨울 바람과 추위를 따뜻하게 막아주는 롱 패딩 아우터가 대세다.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뛰어난 보온성을 지닌 롱 패딩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센스 있는 선물이 될 것이다.

​칙칙한 겨울, 얼굴빛을 화사하게 밝혀주는 퍼 이어링과 아이보리 머플러도 여성들의 눈을 사로잡는 아이템이니 참고하자.

12월에 여행을 떠나는 이들에게는 깔끔하고 편안한 운동화나 캐리어로 실용성 넘치는 선물을 준비하는 것도 좋겠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