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키즈가  다가오는  2018년 신학기를 맞아 아이들의 성장과 안전을 생각하는 키즈 맞춤형 신학기 책가방인 '2018 보디가드백 컬렉션'을 출시했다.

네파 키즈 보디가드백 컬렉션은 성장하는 아이들의 특성을 고려한 맞춤형 기능성을 적용하고 아이들 안정성을 더욱 강화한 것은 물론, 아이들의 등하굣길을 걱정하는 부모들의 걱정을 줄여주기 위해 안정성을 강화한 기능성 신학기 책가방이다. 지난 해에 이어 올해 디자인과 컬러감을 업그레이드 해서 출시된 보디가드백은 그레이스 스쿨백, 뉴튼 스쿨백 등 총 8종으로 구성됐다.

올해 출시된 보디가드백은 민트, 핑크 등 파스텔톤 컬러 적용과 톤온톤 배색을 통해 키즈 제품 특유의 발랄함과 경쾌함을 강화했다. 또한, 하트 로고의 디자인과 레드, 핑크 컬러를 강조한 여아 전용 책가방인 엘리 스쿨백도 새롭게 선보였다. 

▲ (자료출처:네파) (상단)그레이스(하단)뉴튼.

네파 키즈 보디가드백은 어깨끈 부분에 고기능 등산화에서나 볼 수 있었던 보아 시스템을 적용했다. 버튼만 돌리면 끈 조절이 가능해 아이들이 스스로 자신의 키와 어깨에 맞게 늘리거나 줄일 수 있어 체형에 맞는 자세교정 및 무게로 인한 성장 방해 요소를 줄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이들에게 위험한 상황이 발생했을 때 주위에 도움을 청할 수 있도록 가방끈에 호루라기를 부착했으며, 교통사고 방지를 위해 어둡고 흐린 날에도 잘 보일 수 있도록 가방 전면에 재귀반사 포인트를 적용했다. 형태가 유지되는 견고한 소재를 내부에 덧대어 충격흡수력이 우수해 예기치 못한 충격으로부터 아이들을 보호할 수 있다.

등판과 어깨끈에 볼륨 에어 메쉬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과 쿠션감을 극대화해 오랜 시간 동안 편안하게 멜 수 있다. 소지품 휴대를 편하게 할 수 있는 미니 파우치, 보온 및 보냉 효과가 있는 고정 물통 포켓, 이름 기입이 가능한 시간표 등을 내장해 실용성과 편리성도 높였다.

색상은 그레이스 스쿨백은 블랙, 라이트핑크, 그레이 세 가지로, 뉴튼 스쿨백은 네이비, 딥핑크, 그레이, 레드 네 가지로 구성됐다. 책가방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탈부착 가능한 미니파우치가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