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가 2018년 신학기를 맞이하여 2016년 3D 백팩, 2017년 3D 플러스 백팩에 이어 ‘3D 백팩 멀티(3D BACKPACK MULTI)’를 출시했다. 

'나의 24시간을 담다'를 테마로 담아낸 3D 백팩 멀티는 총 4가지의 주요한 기능으로 업데이트되었으며, 특히 백팩에서 분리해 2-WAY로 착용 가능한 메쉬 힙색을 추가해 실용성을 한층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 (자료출처:뉴발란스) 3D 백팩 멀티

특히 백팩에서 분리해 투웨이(2-WAY)로 착용 가능한 메쉬 힙색을 추가해 실용성을 한층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복고 열풍과 함께 다시 사랑 받고 있는 힙색은 짧은 외출이나 야외 활동 시 가볍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스포티한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측면 지퍼를 열면 수납공간이 2배로 늘어나는 듀얼 사이즈 기능으로 소지품을 넉넉하게 담을 수 있다. 숄더 스트랩에서 분리 가능한 지갑을 통해 카드와 신분증, 동전 등을 따로 보관 가능하며, 탈부착 가능한 파우치를 활용하여 가방 내부의 오염 없이 신발을 휴대하거나 별도의 보조 가방으로 사용할 수 있다.

색상은 베이지, 블랙, 그레이, 네이비, 오렌지 등 총 5가지로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3D 백팩은 체격이 작은 사람을 위한 ‘3D 백팩 미니’, 스퀘어 쉐입의 ‘3D 백팩 스퀘어’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