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가 오는 22일(금)부터 28일(목)까지 일주일 동안 아디다스 축구 제품 구매 고객에 한해 넥슨에서 서비스 하는 게임 '피파 온라인3' 의 프레데터 패키지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디다스는 넥슨의 피파 온라인 게임 프로모션 진행시마다 축구 용품을 구매하고 게임 내 아이템을 받으려는 많은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지난 달 출시되어 축구 팬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는 ‘프레데터 18’의 런칭을 기념하여, 축구화, 축구 의류, 축구공, 축구 장갑 등 축구 제품 109,000원 이상을 지정된 채널에서 구매하면 피파 온라인 3 ‘프레데터 패키지’가 선착순 증정될 예정이다.

▲ (자료출처:아디다스) 넥슨 피파온라인3 제휴 프로모션

‘프레데터 패키지’는 지난 8월에 진행했던 프로모션보다 더욱 강화된 혜택으로, 얼티밋 레전드, 유럽리그 레전드를 포함한 월드 레전드 탑 45 카드, 최대 40억에 달하는 EP 카드(피파 온라인 내 게임머니)가 증정된다.

아디다스 축구 관계자는 “’피파 온라인 3’ 제휴 프로모션 진행 시마다 이를 구매하기 위한 팬들이 매장 앞에 줄을 서는 진광경을 연출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아 왔다” 며 “프레데터 출시와 함께 더욱 풍부해진 혜택으로 돌아온 이번 프로모션 역시 축구와 게임 팬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아디다스와 넥슨의 ‘피파 온라인3’ 제휴 프로모션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디다스 축구 페이스북 및 피파 온라인 3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