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가 새해맞이 일출 산행을 떠나는 소비자를 위해 고객감사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새해맞이 고객감사세일’은 ‘콘트라 엑스슈프림 플러스재킷’, ‘테크웜 구스하프재킷’, ‘테크웜 윈드팬츠’ 등 겨울신상품 의류를 최대 50%, 방한용품∙신발 최대 50~20% 할인된 금액에 만나볼 수 있다.

 

ㅇ 새해맞이, 이른 아침부터 겨울산행을 떠나는 등산객을 위한 방한 의류 세일

최근, 눈이 내린 뒤 추위가 극에 달하고 있으며, 해돋이를 보기 위해서는 이른 아침부터 서둘러 산 정상까지 올라야 하기 때문에 보온의류는 필수로 챙겨야 한다. 레드페이스는 이번 ‘새해맞이 고객감사세일’을 통해 재킷, 팬츠 등 일출 산행을 위한 겨울신상품 의류를 최대 50% 세일한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콘트라 엑스슈프림 플러스재킷

‘콘트라 엑스슈프림 플러스재킷’은 레드페이스 자체개발기술인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 소재를 사용해 최상의 방수성과 투습력을 자랑한다. 또한, 플리스 재킷이 내피로 포함되어 있으며, 탈부착이 가능해 선택적으로 착용할 수 있다. 

‘테크웜 구스하프재킷’은 고기능성을 갖춰 전문 산악인에게도 손색없는 헤비구스다운 재킷이며, 시베리안 구스다운 충전재를 적용해 보온성이 뛰어난 상품이다. 쉘텍스 라이트 소재를 사용해 방풍기능과 내구성이 뛰어나며 탈부착 후드와 허리조임 등 디테일이 돋보인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테크웜 구스하프재킷

‘테크웜 윈드팬츠’는 폴라맥스 소재로 흡습, 속건 기능이 우수해 적설기 눈꽃산행 시 저체온증에 걸릴 위험을 낮춰준다. 또한, 쉘텍스 엑스 라이트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방풍 기능이 뛰어나며, 착용감이 편안한 특징이 있다.

 

ㅇ 사고위험이 높은 겨울산행, 안전과 보온 책임져 줄 방한용품∙신발 세일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방한아이템

새해 일출맞이 산행은 추위와 눈길 때문에 체력소모가 많고 빙판 등의 위험요소로 부상사고가 발생하기 쉽다. 겨울 산을 오르는 등산객들은 아이젠, 스틱, 장갑, 스패치, 모자 등 방한장비를 반드시 준비해야 한다.

레드페이스는 보온성을 갖춘 ‘웜 헤링본 우먼고소모’, ‘콘트라 윈드 헤링본 글러브’, ‘콘트라 퀼팅 웜부츠’와 눈꽃산행 시 필수 아이템인 ‘옵티멀 라이트 체인 아이젠’, ‘쉴드 스패치’ 등 방한용품을 최대 50~20% 세일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