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가 저물어 가고 있다. 한 해 동안 수고한 연인에게 따뜻한 마음과 정성이 듬뿍 담긴 선물을 전해주고 싶다면, 실용적이면서도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으로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을 센스있는 남자친구가 되어보자!

 

ㅇ 10대를 위한 ‘복고&큐트템’

▲ 자료출처:헤지스레이디스(HAZZYS ladies), 스와치(SWATCH), 스코노(SKONO), 플레이노모어(PLAYNOMORE)

빠른 트렌드의 민감한 10대들은 귀여운 이미지가 느껴지면서도 자신만의 고유한 색깔을 드러낼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을 추천한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복고 코드는 여전히 강세를 보이고 있지만 그 중에서도 떠오르는 뉴 아이템은 일명 떡볶이 코트로 불리는 더플 코트가 편안하면서도 캐주얼하여 교복과 사복 모두의 활용도가 높아 선물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이때 코트와 함께 매치할 수 있는 파스텔 톤 스니커즈, 베레, 시계는 자칫 단조로울 수 있는 룩의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해 함께 선물하기 좋다.

 

ㅇ 20대를 위한 ‘실용&청순템’

▲ 자료출처:랩(LAP), 핀블랙(PINBLACK), 팔라(PALLA), 무크(MOOK)

캠퍼스와 동아리 활동이 많은 20대 여성들은 여성스러우면서도 다양한 야외활동에 장시간 입기 좋은 캐주얼한 코트로 실패확률이 낮으면서도 가성비 좋은 아이템으로 마음을 사로잡아보자! 겨울철 대표 데일리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오버핏 코트는 포멀에서 캐주얼 스타일까지 다양하게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특히나 파스텔 컬러는 포근하면서도 얼굴을 화사해 보이는 효과를 주어 여자친구에게 선물 시 실패확률이 적으면서도 단숨에 마음을 사로 잡을 수 있다. 여기에 화이트톤의 가방과 슈즈를 함께 더한다면 한 층 더 소녀스러운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ㅇ 30대를 위한 ‘시크&럭셔리템’

▲ 자료출처:파라점퍼스(PARAJUMPERS), 그랭드보떼(GRAINDEBEAUTE), 무크(MOOK)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30대는 트렌디하면서도 희소성이 높은 프리미엄 패딩 점퍼로 마음을 전해보자. 보온성, 활동성, 기능성 3박자를 고루 겸비한 패딩 점퍼는 이번 시즌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단점은 완벽히 커버하면서도 만족도 높은 착용감까지 더해져 요즘 같이 추운 날씨에 선물로 더 없이 좋은 아이템이다. 여기에 다리 라인을 매끈하게 보여주는 앵클 부츠와 체인백을 함께 전한다면 보다 감각적인 윈터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