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가 2018년 무술년 시작과 함께 청량리 롯데마트점과 안성중앙점을 동시에 오픈한다.

‘청량리 롯데마트점’과 ‘안성중앙점’은 수도권 지역 주요 상권에 자리한 매장으로, 남녀노소 연령의 구분 없이 폭넓은 소비층을 공략 수 있도록 일반 ABC마트 매장으로 꾸며졌다.

▲ 자료출처:ABC마트

청량리 롯데마트점의 경우, 청량리역 롯데마트 내에 입점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하며 청량리역을 이용 승객들도 쉽게 방문할 수 있다. 안성중앙점은 안성 지역 최초로 출점하는 매장으로 평택이나 오산 등 인근 지역 매장을 방문해야 했던 안성 지역 고객들에게 더욱 편리한 신발 쇼핑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새롭게 문을 연 매장들에서는 오는 7일까지 다양한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신발 1족 구매 시 10%, 2족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나이키, 아디다스, 등 유명 스포츠브랜드 제품을 특가에 선착순 판매할 예정이다. 청량리 롯데마트점은 5만원 이상 구매 시 쇼핑백을, 7만원 이상 구매 시 무릎담요를, 10만원 이상 구매 시 롯데백화점 상품권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안성중앙점은 7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무릎담요를, 10만원 이상 구매 시 문화상품권 오천원권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한편, ABC마트는 지난해 200호점 달성에 이어 올해도 신규 매장들을 발 빠르게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오는 12일에는 경북 경산 지역에 처음으로 매장을 오픈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