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식스타이거가 2018 S/S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젤라이트V 산제 니트(GEL-LYTE V SANZE KNIT)제품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아식스타이거 ‘GEL’기술의 완전체라고 할 수 있는 ‘젤라이트V 산제(GEL-LYTE V SANZE)’시리즈 중 첫 번째 모델이다.

‘젤라이트V 산제 니트’제품은 모노삭(Mono-Sock)구조의 어퍼가 잘 짜여진 니트 소재로 되어있다. 니트소재의 어퍼는 얇고 가벼워 더운 여름스타일링에 제격이다. 또 식물에서 추출된 원료로 염색된, 식물성 가죽 장식 힐은 스니커즈에 고급스러움을 더해준다.

‘젤라이트V 산제 니트’ 제품은 아식스타이거의 대표 헤리티지 모델인 젤라이트V 디자인에, 스니커즈의 핵심 기술인 충격을 흡수 하는 완충제 ‘젤 실란트 기술’이 적용되었다. 이 기술은 이번 제품을 위해 특별하게 개발되었으며, ‘레진 코팅 젤 기술’은 충격을 흡수하기 위해 스니커즈 힐 부분에 적용되었다.

▲ (자료출처:아식스타이거) 젤라이트V 산제 니트

그리고 힐 측면에 새겨진 ‘GEL’ 워터마크는 아식스타이거 성능의 기초가 되는 ‘GEL’ 기술의 DNA를 나타내며, 스니커즈 힐 부분의 세련된 파형모양에는 아식스타이거의 ‘GEL’ 을 눈으로 확인 할 수 있는 ‘비저블젤(Visible GEL)’기술이 적용되었다.

 벨로와 갑피를 일체화한 유니크한 모노삭(Mono-Sock)구조는 기존 젤라이트V 디자인의 계승을 보여준다. 또 일본 전통의상 ‘기모노’의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은 분할된 어퍼 커버부분은 발의 가동범위를 넓혀줘서 착용시 발을 편안하게 감싸주며 발의 부담감을 줄여준다.

젤라이트V 산제 시리즈는 ‘젤라이트V 산제’, ‘젤라이트V 산제니트(VEG-TAN PACK)’, ‘젤라이트V 산제 니트(Wool Knit)’, ‘젤라이트V 산제 TR’ 총4가지 모델로 출시되며, 각 모델들은 2018 S/S 시즌에 어울리는 다양한 소재와 컬러로 발매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