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박스코리아가 벨기에 아웃도어 키즈 브랜드 덕스데이(DUCKSDAY)를 론칭하고 초등학생 책가방과 필통, 방수커버 등의 신학기 세트를 출시한다.

덕스데이는 북유럽 감성의 독특한 패턴과 디자인으로 전세계 매니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키즈 아웃도어 브랜드로 이번 시즌부터 토박스와 손잡고 초등학교 책가방을 국내 첫 선을 보이게 되었다.

덕스데이의 신학기 책가방은 베이직 스타일의 7가지 디자인과 클래식 2가지 스타일 등 총 9종을 선보이며 신학기 세트 구매시 필통, 방수커버 등을 증정한다.

▲ (자료출처:토박스코리아) 덕스데이

가방 등판에 고탄력 3D 에어매시로 쿠션 및 통기성과 복원력을 살리고 U-LINE의 숄더 스트랩은 책가방의 무게를 분산해 주어 아이들의 척추건강을 고려했다. 또한 3M 반사 리플렉터로 야간 보행시에도 빛을 반사하여 아이들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으며 가방 내부의 다양한 수납공간은 물론 물병을 따로 넣을 수 있는 사이드 방수포켓으로 실용적인 디테일이 돋보인다.

토박스코리아는 덕스데이(DUCKSDAY) 책가방 첫 론칭을 기념해 백팩과 신주머니로 구성된 신학기 세트를 선보이는데 덕스데이 신학기 세트 구매시 레인커버와 필통을 증정하며 백팩, 신주머니, 보조가방 등 단품 구매도 가능하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구성은 토박스코리아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