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가 겨울 인기상품을 50~7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시즌오프 세일을 진행한다.

특히, 이번 시즌 인기상품인 ‘라이트 그리드 멜란구스재킷’, ‘콘트라 어반구스 하프재킷’, ‘콘트라 튜브테크다운 롱재킷’ 등을 50% 할인된 합리적인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다. 이 밖에도 ‘웜 헤링본 우먼고소모’, ‘콘트라 윈드 헤링본 글러브’, ‘콘트라 퀼팅 웜부츠’ 등 보온성을 갖춘 방한용품·신발과 눈꽃산행 시 필수 등산장비인 ‘옵티멀 라이트 체인 아이젠’, ‘쉴드 스패치’ 등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라이트 그리드 멜란구스재킷’은 2016년에 출시한 ‘라이트 멜란구스재킷’에 이어 지난해 조기 완판 기록을 세운 레드페이스의 스테디셀러 상품이다. 겨울뿐 아니라 일교차가 큰 봄까지도 이너와 아우터로 활용하기 좋아 리오더에 들어갈 정도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상품이다. 또한, ‘정우성 패딩’으로도 불리는 ‘콘트라 어반구스 하프재킷’은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도심에서 착용하기 좋은 어반 스타일로 활용도가 높아 남성 소비자에게 인기몰이 중인 상품이다. ‘콘트라 어반구스 하프재킷’과 ‘콘트라 튜브테크다운 롱재킷’은 레드페이스의 자체 개발 기술인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소재를 사용해 방풍기능이 뛰어나고, 시베리안 다운 충전재로 보온성을 극대화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