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가 뉴발란스의 라이프스타일 라인을 대표하는 뮤즈로 발탁됐다.

뉴발란스는  아이유와 함께 한 2018년 봄 시즌 화보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며, 공개된 화보 속 아이유는 평소에는 볼 수 없었던 다채로운 스타일링으로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 자료출처:뉴발란스

새로운 뮤즈로 선정된 아이유는 음악 활동뿐만 아니라 연기, 예능 등 다방면에서 인정받아 주가를 높이고 있다. 지난 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2018 골든디스크 시상식에서 음원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오는 3월 첫 방송되는 tvN 수목드라마 '나의 아저씨' 주연을 맡아 많은 이들의 기대와 관심을 받고 있다.

▲ 자료출처:뉴발란스

뉴발란스 마케팅 담당자는 “여동생 같은 친근한 매력을 지닌 아이유가 브랜드 주요 타깃 고객층에게 호감도가 높아 뮤즈로 선정하게 됐다. 그녀의 깨끗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가 뉴발란스에 신선한 활력을 불어넣어 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 자료출처:뉴발란스

뉴발란스는 2018년 봄 시즌 화보 공개를 시작으로, 아이유와 함께 본격적인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

공개된 화보 속 아이유는 평범하게 보일 수 있는 셔츠, 스니커즈에 레이스 원피스를 레이어드한 올 화이트 룩을 통해 발랄한 느낌의 유니크한 패션을 보여줬다.

또한 레트로 빅 로고 프린트가 돋보이는 오버사이즈 티셔츠, 옐로와 블루의 역동적인 컬러 배색이 돋보이는 재킷 등에 숏팬츠를 매치해 그녀만의 개성을 더했다. 웜업 재킷과 스니커즈 등 스포티한 아이템을 적절하게 활용, 사랑스러우면서 시크한 분위기를 더한 비주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끝)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