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한파가 지나고 입기 좋은 패딩블루종 및 패딩자켓, 코치자켓 등 간절기 아우터를 제안한다.

패딩 블루종과 패딩 점퍼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체열 보존이 우수한 고사양 소재로 매년 인기 있는 디스커버리의 SS 스테디 셀러다. 올해는 레트로 무드를 더한 코치 자켓도 눈여겨 볼 만 하다. 활동하기 간편한 짧은 기장과 보온성 좋은 충전재로 따뜻하고 실용적인 점이 큰 매력이다.

▲ (자료출처: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퀼팅 패딩 블루종

밀리터리룩을 연상케하는 다이아 패턴의 스타디움 점퍼 ‘퀼팅 패딩 블루종’은 조직감 있는 소재와 색이 섞인 듯 오묘한 멜란지 톤의 컬러가 어우러져 클래식하면서도 경쾌한 느낌을 준다. 충전재로 보온성이 탁월한 듀퐁(DUPONT) 소재가 들어가 안감에 열을 최대한 축적하고 방풍성도 우수해 쌀쌀한 꽃샘추위에도 끄떡없다. 가격은 189,000원이다.

▲ (자료출처: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스트레치 항공 패딩점퍼

매년 인기있는 간절기 인기 아우터 ‘스트레치 항공 패딩점퍼’는 가벼운 스트레치 소재를 퀼팅 없이 매끄럽게 살린 실루엣이 돋보인다. 어깨와 이어지는 소매는 레글런 스타일로 캐주얼하면서 무심한 느낌의 항공점퍼 특징이 잘 드러난다. 세부 디테일도 신경썼다. 밑단과 넥라인, 소매단에 시보리로 내부 공기를 가두면서 외부 냉기를 차단해 체온을 유지한다. 가슴부분과 팔뚝에 포켓을 덧대 수납력도 우수하다. 무난하고 세련된 컬러를 적용해 다양한 아이템과 코디하기 좋다. 가격은 219,000원 이다.

▲ (자료출처: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백면 로고플레이 코치 패딩자켓

간단하게 껴입을 만한 더 얇은 자켓을 찾는다면 ‘백면 로고플레이 코치 패딩자켓’을 추천한다.  뒷면에 빅 사이즈 로고로 포인트를 준 이 아이템은 밀리터리 룩을 연상시키는 면터치 소재를 사용해 캐주얼한 무드가 한 층 강화됐다. 소매단 시보리에 스트라이프 디테일을 주었고 스냅 여밈으로 입고 벗기 간편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