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가 선수들의 퍼포먼스를 극대화 시켜주는 기능성 스포츠웨어 알파스킨(ALPHASKIN)을  출시한다.

이번 알파스킨은 불필요한 자극 없이 몸을 감싸 움직임을 그대로 흡수하고 지지해줌으로써 ​최고의 퍼포먼스를 보여주고자 하는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도와주는 제품이다.

▲ (자료출처:아디다스) 축구선수 손흥민.

이전의 베이스 레이어 제품과 달리, 알파스킨은 스포츠에 따른 몸의 움직임에 맞춰 각 부분 별로 정밀하게 디자인, 섬유와 피부 사이의 부자연스러운 마찰을 줄여, ​착용했을 때 불편함을 최소화 시킨 것이 특징이다. 

▲ (자료출처:아디다스) 배우 김희정.

알파스킨을 착용하고 운동을 즐기는 축구선수 손흥민, 스켈레톤 선수 윤성빈, 봅슬레이 선수 서영우, 원윤종은 물론 배우 김희정의 이미지도 함께 공개되어 눈길을 끈다.

▲ (자료출처:아디다스) 봅슬레이 국가대표 서영우 원윤종(왼쪽부터).

이전의 베이스 레이어 제품과 달리, 알파스킨은 몸의 움직임에 맞춰 각 부분 별로 정밀하게 디자인 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알파스킨은 섬유와 피부 사이의 부자연스러운 마찰을 줄여, 착용했을 때 불편함이 최소화 되도록 디자인 되었고, 몸을 자연스럽게 감싸 움직임을 그대로 흡수하고 지지해줌으로써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도와주는 제품이다.

▲ (자료출처:아디다스) 스켈레톤 국가대표 윤성빈.

새롭게 공개된 알파스킨은 압박 강도의 정도에 따라 3가지 종류로 나뉘며, 선수들은 각자의 취향과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압박 강도를 선택할 수 있다. 가장 압박 강도가 높지만 몸을 완벽히 감싸 탄력적이고 자유로운 핏을 제공하며 반사소재 플랫심으로 본딩 처리를 한 ‘알파스킨 360’, 중간 레벨의 적절한 압박과 피부와 하나 된 듯한 밀착력은 물론 클라이마칠 기술력이 적용되어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는 ‘알파스킨 테크’ 그리고 클라이마쿨 기술력을 적용해 시원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알파스킨 스포츠’로 구성되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