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가 봄 신상품 '콘트라  PFS 이글워킹화'를 소비자가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체험단을 모집한다.

이번 체험단은 아웃도어를 즐기는 블로거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레드페이스 공식 블로그에 게재된 체험단 모집 글을 개인 블로그에 스크랩한 후 해당 게시글에 스크랩 URL과 자신만의 리뷰 전략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또한, 선정된 체험단은 ‘콘트라 PFS 이글워킹화’를 착용하고 아웃도어 활동과 기능 테스트 등의 활동을 자유롭게 진행한 후 체험 수기를 2회 작성하게 된다. 당첨자 발표는 2월 20일이며 총 10명을 선발한다. 또한, 동시에 레드페이스 공식 페이스북에서도 ‘체험단 모집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이번 체험 상품인 ‘콘트라 FPS 이글워킹화’는 레드페이스의 독자적인 기술력인 퍼펙트 핏 시스템(PFS)을 적용하여 발과 신발의 밀착감과 일치감을 최적화 한 것이 큰 특징이다. 퍼펙트 핏 시스템(PFS)은 생체역학 원리를 응용한 새로운 굴곡형 라스트(족형)를 사용해 최적의 컨디션을 제공하는 레드페이스의 최첨단 워킹화 기술이다. 또한 장시간 워킹에도 발의 피로도를 경감시켜주며 산길·아스팔트 등 다양한 지형에서 돌이나 나무 뿌리 등을 밟아도 신발이 뒤틀리지 않아 보다 안전하고 편안한 운동을 할 수 있다.

‘콘트라 PFS 이글워킹화’는 남녀공용 로우컷 워킹화로 색상은 차콜/카키/네이비/핑크/레드 5가지가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