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가 한정판 슈즈 '서비스 러너 II' 출시를 기념해 글로벌 편집숍 '아트모스 서울'에서 단독 공개한다.

서비스 러너 II는 밀레와 디자이너 브랜드 스펙테이터의 협업으로 탄생한 한정판 슈즈이다. 밀레는 오는 25일까지 압구정 소재 프리미엄 슈즈 편집숍 ‘아트모스 서울’에 팝업스토어를 마련하고 스니커즈에 관심이 많은 젊은 소비자에게 서비스 러너 II'를 소개할 예정이다.

아트모스는 도쿄, 뉴욕 등지에 3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는 유명 셀렉트숍이다. 서울 압구정에 마련된 아트모스 서울은 프리미엄 스니커즈 편집 매장으로 일반 매장에서 찾아보기 힘든 한정판 스니커즈를 다수 취급하며 슈즈 마니아 사이에서 스니커즈의 성지로 꼽히기도 한다. 

▲ (자료출처:밀레) 스펙테이터 콜라보 슈즈 '아트모스 서울'에서 독점 공개

아트모스 서울에서 독점 공개된 ‘서비스 러너 II(SERVICE RUNNER II)’는 밀레의 베스트셀러 트레킹화 ‘볼케이노’와 스펙테이터의 시그니처 슈즈 ‘서비스 러너’의 특장점을 모은 제품이다. 최상의 착화감을 구현하는 밀레의 아웃도어 슈즈 제작 기술력과 스펙테이터의 독창적인 리디자인이 접목된 트레킹화로 한정된 수량만 생산하여 소장가치를 높였다.

또한 뛰어난 투습 효과를 자랑하는 고어사의 '고어텍스 서라운드(GORE-TEX SURROUND)' 소재가 사용돼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인솔에는 밀레의 아치스텝 시리즈의 핵심 기술력인 TPU(열가소성폴리우레탄) 소재의 지지 장치인 ‘아치 서포트(Arch Support)’가 발을 안정적으로 받쳐주어 장시간 걸어도 발의 피로감이 적다. 아울러 일반적인 운동화 끈 대신 '보아 시스템(The Boa System)'을 장착해 부드럽고 강력한 피팅을 제공하고 다이얼 조작만으로 신발을 빠르게 신고 벗을 수 있어 편리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