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가 봄·여름 시즌을 앞두고 향상된 품질과 다양해진 디자인의 정장 구두를 출시한다.

ABC마트는 올해도 좋은 품질의 구두를 합리적인 가격대에 만나볼 수 있다는 의미의 ‘굿슈즈 굿프라이스(GOOD SHOES GOOD PRICE)’ 캠페인을 진행하며, 호킨스의 클래식 스타일 신사화와 누오보의 페미닌 스타일 숙녀화를 새롭게 선보였다.

ABC마트 호킨스의 신사화 라인은 100% 천연 가죽을 사용하고 아웃솔의 중량을 절반가량 줄여 발의 피로감을 최소화시켰다. 또한 가벼운 착화감과 쿠셔닝이 뛰어난 파일론 소재의 중창을 사용해 오래 신어도 착화감이 좋은 점이 특징이다.

▲ (자료출처:ABC마트) 호킨스_‘플레인 라이트’

 이번 신사화 라인은 심플함의 정석인 플레인 디자인과 Y자 모양과 U자 모양으로 절개와 스티치를 넣어 부드러운 느낌을 주고, 캐주얼 착장과도 잘 어울리는 Y팁 및 U팁 디자인 등 총 3가지 스타일로 구성됐다.

대표 제품인 ‘플레인 라이트(PLAIN LT)’은 별다른 장식 없이 한 장의 가죽으로 제작된 기본 스타일의 구두이다. 포멀한 분위기의 신사화와 캐주얼한 스니커즈의 장점을 모두 겸비해 실용적인 구두가 필요한 사회초년생에게 안성맞춤이다. 블랙과 다크 브라운,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 (자료출처:ABC마트) 누오보_ ‘제나4.5’

ABC마트의 누오보 숙녀화 라인은 여성스러우면서도 심플한 느낌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편안한 착화감을 위해 발등 부분에는 통기성이 뛰어나고 부드러운 안감을, 옆 부분에는 발을 안정적으로 잡아줄 수 있는 소재를 각각 사용했다.

대표 제품인 ‘제나4.5(JENNA 4.5)’은 앞코가 뾰족하고 굽 부분에 금색 포인트를 주어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주는 펌프스 힐이다. 4.5cm의 굽으로 스타일과 바디라인을 동시에 살려주고 보행 시에도 안정감을 주어 착화감이 편안하다. 뿐만 아니라, 오피스룩과 캐주얼룩에 모두 잘 어울려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블랙과 아이보리 컬러로 출시되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