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가 신학기 맞아 여성 소비자에게 인기 높은 ‘플로랄 패턴’ 적용하고 기능성과 디자인까지 겸비한 여성 데일리 백팩 3종을 출시했다.

레드페이스가 이번에 출시한 배낭 3종인 ‘옵티멀 데일리 백팩’, ‘플로랄 데일리 백팩’, ‘플로랄 22L 백팩’ 은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깔끔한 신학기 룩을 완성시켜준다. 특히, ‘플로랄 데일리 백팩’과 ‘플로랄 22L 백팩’은 봄 시즌 여성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플라워 패턴을 적용한 배낭이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옵티멀 데일리 백팩

레드페이스 배낭 3종은 기능성과 디자인을 두루 갖춰 다가오는 봄철 나들이나 산행 등 야외 활동 시에도 제격이다.

▲ (자료출처:레드페이스) 플로랄 22L 백팩, 플로랄 데일리 백팩

‘옵티멀 데일리 백팩’과 ‘플로랄 데일리 백팩’은 배낭 뒷면에 에어 메쉬 소재를 사용해 장시간 착용 시에도 쾌적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두 배낭은 다양한 멀티 수납이 가능하며, 스퀘어 형태로 A4용지 사이즈도 거뜬히 수납할 수 있다. 가방 상단 쪽 웨빙 손잡이가 있어 토트백으로도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옵티멀 데일리 백팩’은 레드페이스가 자체 개발한 옵티멀 패브릭 소재를 사용해 경량성과 내마모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플로랄 22L 백팩’은 에어테크 시스템을 적용하여 열과 땀이 상하좌우로 빠져나가도록 설계되어 있어 장시간 착용하여도 쾌적한 상태를 유지시켜준다. 또한, 멜빵에 복원력이 뛰어난 EVA 스펀지를 적용해 많은 용량의 용품을 수납해도 착용감이 편안하다. 양쪽 사이드에도 망사 포켓이 있어 야외활동 시 물통 등 다양한 수납이 용이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