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가 마라톤 시즌을 맞아 여성 전용 러닝화 '울트라 부스트 X' 를 출시한다.

아디다스는 부스트 테크놀로지와 프라임 니트로 착화감을 극대화 시킨 여성 전용 러닝화 울트라 부스트 X 출시를 기념하여, 4월 15일 부산에서 열리는 마이런 부산 마라톤 대회 참가권을 선착순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 (자료출처:아디다스) 여성 전용 러닝화 ‘울트라부스트X’

울트라부스트X는 최근 마라톤에 참가하는 여성 러너들 중 단순히 러닝을 즐기기 위한 목적으로 참가하는 일반 러너들와 기록 단축을 위해 달리는 전문적인 러너들이 증가하면서, 여성 러너들의 실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기술력이 적용된 여성 전용 러닝화이다. 

▲ (자료출처:아디다스) 여성 전용 러닝화 ‘울트라부스트X’

차별화된 쿠셔닝과 에너지 리턴 기능의 부스트 기술력과 양말을 신은 듯한 편안하고 유연한 착용감의 프라임니트 갑피가 최적의 조화를 이뤘다. 특히 중창과 갑피 사이에 공간을 띄워 여성의 다양한 발 상태에도 좋은 핏 감을 선사하는 어댑티브 아치는 한층 강화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발의 움직임에 자연스럽게 적응하는 스트레치웹과 독일 명품 타이어 컨티넨탈(Continental)사의 고무가 적용된 아웃솔은 최고의 접지력으로 여성 러너들의 안전한 러닝을 도와준다.

아디다스는 2월 28일(수)부터 3월 18일(일)까지 울트라부스트X 구매 고객에게 오는 4월 15일(일) 부산에서 개최되는 마이런 부산 마라톤 무료 참가권과 완주 메달 홀더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일부 지정된 프로모션 매장과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선착순 600명을 대상으로 참여할 수 있다.  그 밖에 마이런 부산 마라톤 대회 참가를 위한 매장 접수는 3월 9일부터, 온라인 접수는 3월 20일부터 시작된다. 자세한 내용은 마이런 부산 홈페이지 및 아디클럽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