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까프가 브랜드 모델 유연석과 함께한 2018 SS 시즌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브랜드 슬로건인 ‘심장이 뛰어야 진짜 스포츠다’와 르까프의 스포츠 정신을 강조하고 있으며, 최근 SNS에서 유행 중인 트렌디한 영상 편집 기법으로 몰입도를 높였다.

영상 속 유연석은 러닝화를 고쳐 신고, 스트레칭을 하는 러닝 준비부터 육상 경기장을 달리는 모습까지 보여주며 스포티한 감각을 잘 담아냈다.

이와 더불어 중독성 있는 일렉트로닉 배경음악을 통해 영상의 몰입도를 높였으며, 중반부에는 심장의 두근거리는 소리를 표현한 강렬한 비트를 삽입해 운동 후의 짜릿한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 (자료출처:르까프) 유연석과 함께한 2018 SS 시즌 메이킹 영상 공개

르까프는 러닝, 워킹 등의 스포츠 라인 제품 및 가치를 알리고 생활스포츠 리딩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이번 메이킹 영상도 스포츠를 통한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생활 스포츠인들에게 르까프만의 진정성을 전달하고, 역동적이고 활기찬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한 취지로 만들어졌다. 

한편, 르까프는 소비자들과 스킨십을 강화하고, 올바른 러닝 방법을 알리기 위해 국내 5개 지역 릴레이 ‘르까프 러닝 클래스 투어’를 진행한다. 첫 번째 개최지는 부산으로 오는 3월 15일부터 요트 경기장, 영화의 거리, 동백섬 사거리, 더베이 101 등 유명 관광지를 도는 코스에서 클래스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참여방법은 오는 3월 5일까지 르까프 매장에서 멤버십 가입 및 파이썬 시그니처나 엑셀 제품을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