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출신 배우 윤현민이 이번에 고어코리아의 고어텍스브랜드 모티베이터로 선정되어 활동하게 되었다.

운동선수와 배우로의 두 가지 삶을 살아온 그의 열정이, 기능성과 스타일 모두에서 최고를 지향해온 고어텍스®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부합한다는 판단이 있었기 때문이다.

윤현민은 프로 야구 선수로 데뷔까지 했었지만 배우의 꿈을 품은 후 과감히 전향하여 현재는 드라마, 영화,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날 공개된 광고 영상 속 윤현민은 일상과 아웃도어를 넘나드는 다양한 활동을 자연스럽게 연출하며 자신만의 라이프스타일을 온전히 담아냈다. 고어코리아는 새로운 브랜드 모티베이터 윤현민을 통해 기존 고어텍스®가 가지고 있는 아웃도어 룩의 경계를 허물고, 브랜드의 핵심가치를 알릴 계획이다. 

▲ (자료출처:고어코리아) 배우 윤현민 고어텍스® 브랜드 모티베이터 선정

고어코리아가 윤현민과 함께 전개할 ‘Think’ 캠페인은 고어사의 핵심가치를 바탕으로 진행되는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이다.

‘Think’ 캠페인의 일환으로 ‘고어텍스® WEEK 온라인 캠페인’이 함께 진행된다. 두 가지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고어텍스®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첫 번째 이벤트는 5일 공개되는 윤현민의 ‘고어텍스® WEEK’ 영상을 공유하고, 고어텍스®와 함께 달라질 나의 한 주에 대한 기대감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당첨된 20명에게는 고어텍스® 제품을 증정하고, 또 다른 당첨자 600명에게는 커피쿠폰을 제공한다. 첫 번째 이벤트는 3월 5일부터 18일까지 2주 간 진행될 예정이다. 두 번째 이벤트는 3월 19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고어텍스® WEEK’ 영상 속 제품을 확인하고 가장 마음에 드는 고어텍스® 제품명과 이유를 응모하면 된다. 당첨된 8명에게는 영상 속 윤현민이 착용했던 고어텍스® 제품을 증정하고, 또 다른 당첨자 400명에게는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추가로, 이날 함께 공개되는 고어텍스® 서라운드 풋웨어와 윤현민이 함께한 영상에 대한 이벤트도 진행 한다. 인스타그램에 공개된 영상을 보고 간단한 이벤트를 참여하면 6명을 선정해 고어텍스® 제품을 증정하고, 영상 공유자 20명에게는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