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이 4월 22일까지 홍대 앞에 위치한 다스 107 바이 카시나에서 ​신제품 쇼케이스와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복합 커뮤니티 공간인 2018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하이프 쇼케이스 '베이스캠프 107'을 개최한다. 

▲ (자료출처:아디다스오리지널) 팬과 크리에이터를 위한 하이프 쇼케이스 ‘베이스캠프 107(BASECAMP 107)’ 열어

다스 107은 아디다스와 카시나 협업으로 오픈한 국내 유일의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프리미엄 라인 컨소시엄 공식 스토어이며, 이번 베이스캠프 107은 신제품 쇼케이스와 함께 크리에이터 토크, 라이브 공연, 한정판 제품 래플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 (자료출처:아디다스오리지널) 팬과 크리에이터를 위한 하이프 쇼케이스 ‘베이스캠프 107(BASECAMP 107)’ 열어

제품 쇼케이스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EQT 스니커즈를 주제로 시작된다. EQT 쇼케이스에서는 독일 베를린을 대표하는 스니커즈 편집숍 오버킬(OVERKILL)의 공동 CEO인 마크 로이슈너(Marc Leuschner)와 아디다스 콜렉터로 유명한 쿼트(Quote) 에게서 직접 공수 해 온 150여족의 아카이브 컬렉션과 최신 제품을 함께 만날 수 있다.

오는 3월 17일(토)에는 두 명의 스니커즈 콜렉가 직접 베이스캠프 107을 찾아 국내 스니커즈 팬들과 만나 토크 세션을 가질 예정이며 국내 유명 뮤지션의 공연도 함께 열릴 계획이다.  스트리트와 스니커즈 문화와 역사에 관심이 있는 소비자라면 누구나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