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가 도심형 기능성 바람막이 RSC 재킷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재킷2종은 아웃도어 웨어의 핵심 기능을 담은 동시에 일상복과 매치가 쉬운 모던한 디자인으로 제작된 기능성 라이프스타일 웨어이다. 특히 방풍 기능성 원단, 움직임이 편안한 인체공학적 재단, 재귀반사 프린트 등 도심 생활자를 위한 최적의 기능적 요소가 적용됐다.

▲ (자료출처:밀레) 좌측부터 데닝 재킷, 드리시티 트랙 재킷_ 서강준

먼저 ‘데닝 재킷’은 근육의 움직임을 고려한 인체공학적인 설계 재단으로 제작돼 다이나믹한 활동이 가능하게끔 제작됐다. 넉넉한 품으로 제작되는 일반 아웃도어 웨어와 달리 몸의 곡선에 맞춘 입체 패턴 핏을 적용해 맵시 있는 실루엣을 제공한다. 또한 재귀반사 프린트를 후드와 소매에 감각적으로 적용해 개성을 드러낸 것이 특징이다. MEH(밀레에델바이스홀딩스)에서 자체 개발한 방풍 기능성 소재 윈드 엣지(Wind Edge)를 적용해 외부의 바람과 습기를 차단하면서 땀은 배출해 어떤 환경에서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드리시티 트랙 재킷’은 항공점퍼 스타일이 돋보이는 재킷으로, 움직임이 편안한 파워 스트레치 소재가 적용돼 일상복으로는 물론 트레이닝 웨어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팔 부위에 재귀반사 프린트를 포인트로 적용했으며 블랙, 그레이, 카키 등 모노톤 컬러가 주를 이뤄 전체적으로 고급스럽고 퍼포먼스에 적합한 스타일링에 제격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바끄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